공지사항
HCN에서는 항상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공지
2024년 6월 고객의소리(VOC)
등록일시 2024.07.10
조회수 924
고객의 소리(VOC)
HCN
HCN 컨택센터에서는 5월 한 달 동안
총 146건의 고객님의 제안을 접수하였습니다.
이중 단순 안내 및 중복 사항 등을 정리한
총 12건을 개선 검토하였으며,
이중 주요 사항을 공유 드립니다.
- VOC 사례 #1 ARS(자동응답시스템) 관련
- Q / 고령 가입자인데,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면
이것 저것 누르라고 하고 복잡해서 이용이 너무 힘듭니다.
- A / 고객님께서 보다 편리하게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역 및 SO 선택 메뉴를 없애고
상담사 연결을 0번으로 전진 배치 하였습니다.
- 좌측 ARS 안내 홈페이지 이미지, 우측 HCN 대표번호 이미지
- VOC 사례 #2 만족도 조사 작성 관련
- Q / 기사 점검 후 만족도 조사 작성할 때 글자 수 초과로
의견을 다 적기가 어려워요.
글자 수 입력 제한을 늘려 주세요.
- A / 만족도 조사 시 글자 수 늘림에 관해 검토할 수
있도록 관련 부서에 전달하겠습니다.
→ 현재 200자까지 의견 작성 가능하며
만족도조사 Upgrade 진행(8월) 시 글자 수 확대
반영 예정입니다.
저희 HCN은 고객의 소리(VOC)를 통해
항상 고객의 니즈 충족과
문제 해결을 위해 고민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