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CN에서는 항상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공지
2024년 5월 고객의 소리
등록일시 2024.05.27
조회수 1030
고객의 소리(VOC)
HCN
HCN 컨택센터에서는 4월 한 달 동안
총 153건의 고객님의 제안을 접수하였습니다.
이중 단순 안내 및 중복 사항 등을 정리한
총 17건을 개선 검토하였으며,
이중 주요 사항을 공유 드립니다.
- VOC 사례 #1 홈페이지 로그인 관련
- Q / HCN 가입자인데요, 로그인이 계속 실패가 나요.
로그인 실패 사유 안내(팝업)없이 로그인이
안되니 너무 답답하네요.
- A / 많이 답답하셨을 텐데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최근 HCN 로그인 기록이 없어 휴면 상태이며,
즉시 장기 미사용 해제 처리하였습니다.
관련 부서로 전달하여 로그인에 불편이 없도록
점검 개선하겠습니다.
- VOC 사례 #2 청구서 수령 방법 관련
- Q / 청구서 수령 방법을 일반 문자와 카카오톡 중에
선택할 수 없나요?
제 개인 SNS에 청구서를 받고 싶지 않아요.
- A / 카카오톡으로 청구서를 받고 싶지 않을 경우
"HCN 카카오톡" 대화창 상단의 "알림톡 차단"을
눌러주시면 문자 메시지로 전환됩니다.
말씀주신 소중한 의견은 면밀히 검토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HCN은 고객의 소리(VOC)를 통해
항상 고객의 니즈 충족과
문제 해결을 위해 고민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